다람쥐 재테크

차기 서울시장 후보 지지율 & 안철수 관련주 두번째 이야기 본문

주식투자

차기 서울시장 후보 지지율 & 안철수 관련주 두번째 이야기

직딩일개미 2021. 1. 2. 20: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글 쓴 차기 서울시장 후보 지지율에 대한 두 번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금일 차기 서울시장 여론조사 몇몇 뉴스가 발표되었는데요.

 

안철수 후보자의 지지율이 박영선 후보자의 지지율보다 약 2배정도 지지율이 높게 나왔는데요.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21/01/01/2021010190065.html

 

차기 서울시장 여론조사…"안철수 20.4%, 박영선 11.5%"

[앵커]앞서 보신 이낙연 대표의 사면 주장은 결국 대통령의 고유 권한이긴 합니다만, 향후 정치권에 불러올 파장이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이 ..

news.tvchosun.com

아직 선거 초반이라 결과를 예단할 수 없지만, 안철수 후보자의 초반 인기도는 엄청나다고 봅니다.

문제는 야권 단일화를 할 수 있는냐의 문제인데, 현재로서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국민의당 의석수가 국민의힘 의석수보다 월등히 적기 때문에... 국민의힘에서 쉽게 양보하지 않을 거 같은...)

 

다음으로 안철수 관련주에 대해 추가적인 생각을 나눠보려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안철수 관련주로 까뮤이앤씨, 써니전자, 안랩 3개를 알려 드렸는데요.

금년 주식시장이 처음 열리는 1/4일(오전 10시부터 개장)에 아마도 갭 상승을 하여 시작을 할 거 같습니다.

 

현재는 까뮤이앤씨가 대장주라 매매를 하실거면 테마 대장주인 까뮤이앤씨를 매매하시는 걸 권해 드립니다.

물론 써니전자 또는 다른 안철수 관련주(다믈멀티미디어, 태원물산 등, 네이버에 안철수 관련주라 검색하면 확인 가능)들이 더 많이 상승을 할 수도 있으니 관심종목에 등록 후 어떤 종목이 먼저 치고 나가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연휴라 편히 쉬면서 나름 알차게 보내고 있지만, 한편으론 주식시장이 열리지 않아 매매를 할 수가 없으니 심심하기도 하네요. 남은 주말도 모두 마무리 잘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