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재테크

동빙고 팥빙수 맛집 본문

일상생활

동빙고 팥빙수 맛집

직딩일개미 2023. 9. 7. 09:42
728x90
반응형

금일은 삼일절 오랜만의 평일 연휴네요 :)

어제는 다음날 출근 걱정이 없어, 오래간만에 느긋하게 이것저것 뒹굴거리다가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났네요!!

어느덧 겨울이 지나고 봄기운이 솔솔 곧 봄이 올 거 같습니다.

오늘은 여름철 별미 "팥빙수" 맛집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제가 살면서 먹은 팥빙수 중에 TOP 3 안에 드는 찐 맛집으로 여러분도 근처 방문할 기회가 있거나, 팥빙수가 먹고 싶을 때는 도전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동빙고 라는 빙수를 파는 곳이구요. 위치는 아래 보시는대로 서빙고역 근처에 있습니다.

메뉴로는 팥빙수, 미숫가루팥빙수, 딸기빙수, 단팥죽 등이 있습니다. (커피 빙수도 있는데 메뉴에는 표시가 안되어 있네요...)

이 중 기본 팥빙수가 제일 베스트 메뉴이며, 맛 또한 최고였습니다.

원래 여름에만 팥빙수를 자주 먹곤 했는데... 날씨에 상관없이 한번쯤 생각이 나더라구요!!

눈꽃 빙수 베이스에 달달하며 질리지 않는 팥과 떡의 조합 정말 최고더라구요 진심

차를 가져가실 경우 현재 이촌현대아파트 리모델링 공사로 인해 근처 길에 주차를 하셔도 됩니다.

-. 이건 나름 꿀팁이니 혼자만 알고 계세요 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