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재테크

[삼해집] 마늘듬뿍 보쌈(feat, 감자탕) 본문

일상생활

[삼해집] 마늘듬뿍 보쌈(feat, 감자탕)

직딩일개미 2023. 9. 12. 22:35
728x90
반응형

더운 날, 보쌈을 먹으러 영등포에 있는 삼해집에 갔습니다.

달달~~~한 보쌈 김치 한점에 보쌈을 먹고 싶어서 평점이 좋은

영등포 번화가에 있는 '삼해집'에 갔어요.


겨울이라면 굴보쌈을 먹었겠지만, 여름인지라 굴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마늘보쌈 중짜로!! 주문했어요.

두명이서 중짜이면 많지않을까 고민하긴 했지만, 마늘보쌈은 소짜가 없으니ㅋㅋㅋ


짜잔!! 완전 한상 가득 차려졌어요.

왼쪽에는 감자탕이 부루스타 위에 따뜻하게 끓여지고,

쌈채소와 두부김치, 계란찜이 같이 서빙됩니다.

 

짜잔!! 중자라 그런지 고기 양도 많아서 두명이서 엄청 배불리 먹었어요.

김치는 따로 나오지 않고, 무말랭이 무침 아래에 동그란 배추말이가 2덩어리 들어있어요.

고기 위에는 마늘소스가 엄청 듬뿍!! 들어있어서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마늘소스가 매력있어요.

또 따뜻하게 데워지는 감자탕도 함꼐 먹을 수 있어서 더 든든했어요~~

마늘듬뿍 보쌈과 감자탕을 먹을 수 있는 맛집

GOOD

1. 마늘 소스 듬뿍 보쌈이 기대 이상이었다!

2. 따뜻한 감자탕까지 나와서 느끼함 제로

BAD

1. 영등포 골목골목 가야해서 길찾기?와 가는 길 담배연기정도?

2. 식당 자체의 단점은 없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