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재테크

[스타벅스R 파미에파크]-시크릿레시피 말차딸기 크림푸라프치노 본문

일상생활

[스타벅스R 파미에파크]-시크릿레시피 말차딸기 크림푸라프치노

직딩일개미 2023. 9. 12. 22:40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파미에 파크 R점을 방문해서

서울지역 시크릿 레피피 음료인 '말차 딸기 크림푸라푸치노'를 마셨어요.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밑에서부터

에스컬레이터를 올라가며 두근두근 저 새들을 보면서 올라갈 수 있어요.

딱 올라오니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한 폭의 글림으로 담고 싶어서 멀리멀리 가서 찍었는데, (소화전이 아쉽네요ㅋㅋ)

구조가 참 특이했어요. 왼쪽은 입구라서 카운터가 있고 오른쪽은 출구에요~

옆면과 천장이 아래 사진처럼 불규칙적이면서도 갈색톤의 창문으로 되어있어서

따뜻하면서도 빛이 잘드는 구조여서 앉아있기 참 좋더라구요.


먹으러 온 음료는 서울 시크릿 레시피로 된

말차, 딸기, 크림푸라푸치노!!! 그란데 사이즈만 되네요.

받자마자 마셔버려서 사진은 없지만ㅋㅋㅋㅋㅋ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말차의 쌉싸래한 맛과 딸기의 달달함이 프라푸치노의 우유와 얼음이 섞여서

조화로운 맛이어서 왜 시크릿 레시피로 선정이 되었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사진처럼 아랫층에는 딸기층이 있고 윗층은 말차 초록색이어서 층도 나뉘고 예뻐요

이 음료가 오래 오래 메인 메뉴로 남아주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