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 재테크

[팀호완] 차슈바오번이 맛있는 대만 음식점 본문

일상생활

[팀호완] 차슈바오번이 맛있는 대만 음식점

직딩일개미 2023. 9. 13. 21:57
728x90
반응형

팀호완은 대만에 있는 음식점이에요.

대만 메인역 근처에서 보고 갈까 고민하다가 한국에 돌아가면 먹어봐야지 하고 생각만했던 곳


<찾아가기 및 예약 팁>

팀호완 용산점은 밖에서 찾는게 쉬워요.

넓디 넓은 아이파크몰 안에서 헤매지말고 용산역에서 왼쪽으로 나와서

쭉 오시면 쉑쉑버거 옆에 1층에 있습니다.

웨이팅이 항상 많은 편인데 2인은

점심과 저녁 6시반에 예약을 할수있으니 참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고 1층이어서 밖이 잘 보여요.

식기류는 셀프, 주문은 태블릿


내돈내산 메뉴 별로 평해보자면!!

우육면!!!(12,000원)

국물은 향신료의 향이 적당하고 진해서 좋았어요.

그치만 면이 너무 얇아서 국물을 머금지못해서 볶음면하면 더 맛있을 것 같기도..ㅋㅋ

사천식 완탕(4pcs, 9,000원)

맵다는 표시가 있기는 했지만 생각보다 맵고 저 4피스가 다라서 당황했어요ㅋㅋ

완탕 자체는 새우도 씹히고 맛있었어요!ㅋㅋ

단독으로 먹기엔 매워서 다른 메뉴랑 먹으면 좋아요.

샤오마이(3pcs, 6,500)

한 피스에 2천원이 넘어서ㅋㅋ 비싸긴 하지만 맛있어요

새우가 탱글탱글!!

연잎밥(8,000), 차슈바오 번(3pcs, 9,000) 강추강추!!

연잎밥은 양념에 돼지고기,닭고기,표고버섯까지 풍성한 맛이 었어요!! 2개 시킬껄 후회할정도ㅋㅋ

샤오마이는 순삭이었는데 연잎밥을 먹으니 이제야 저녁먹는거 같더라구요ㅋㅋ

자슈바오번은 반 자르면 빈공간이 보여서 공갈빵인가 실망하지만

달고 짭쪼롬하고 향신료향도 적당히 나면서 고기가 씹혀서 최고에요!!

이거 먹으러 또 오고 싶을 정도에요ㅋㅋ

길거리 간식팔면 대박일것같은 음식!!!


<총평>

가까운 곳에서 색다른 맛을 느끼며 대만의 맛을 체험할 수 있다.

Good

1. 깔끔하고 1층이라 밖이 잘보여서 좋음

2. 이국적인 대만의 향신료 맛을 느낄수 있어서

대만 여행 가기 전에나 후에 비교해보기

3. 연잎밥과 차슈바오번은 최고!!

Bad

1. 음식이 하나씩 나와서 코스요리 먹는 느낌

(메뉴 1개의 양이 많지 않아서 다 먹고 먹게되더라구요)

2. 음식의 양이 적은 편

3. 딤섬의 종류가 적은 편(딤섬전문점을 생각하면 안되겠어요)

PS.

다음 대만여행때는 현지 팀호완을 가서 비교해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